MY MENU

법률칼럼&일상칼럼

제목

사람을 돈으로 살 수 있을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03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492
내용
사람을 돈으로 살 수 있을까
파생고수가 몇년전에  선물옵션을 잘 하는 50대 박사장을 소개하여 한수 배우려고 만났다.그 후 작년에 그 박사장이 극단적 선택을 하여 저 세상으로 갔다는 것이다.
박사장은 백억이상 재산가인데 암에 걸려 거의 시한부 인생이였다. 그러자  부인이 박사장 곁을 떠났다.
그후 박사장은 신문지상에 공개 구혼을 했다.꾀 많은 여성들이 지원하여 그중에서 지성미도 있고 깜찍한 외모를 갖은 돌싱인 특수학교 선생을 선택하여 결혼을 했다.
박사장은 특수학교 선생과 그딸과 함께 아파트에서 생활을 했다 ㆍ
그런데 그 딸이 욕실에서 샤워를 하고 있었는데 박사장은 그것을 모르고  소변을 보로 화장실 문을 열자 그 딸이 기겁을 하였다 ㆍ그리고 그 딸은 새아빠와 못 살겠다고 하여 그딸을 미국으로 유학을 보냈다고 한다.
그 후 박사장은 선물옵션을 계속하면서 사업도 했다.  그런데 그 선생이 파생고수에게 박사장이 사고를 냈다며 연락을 했다는 것이다.
그 후 박사장 아들이 또 연락이 와서 아버지가 극단적 선택을 할 사람이 아니다며 의구심을 가지고 추적을 한다는 것이다.
그 아들은 군대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데 아버지 소식을 듣고 와 보니 벌써 화장까지 해버린 상태였다.
너무나 기가 막힌 일이였다.
그후 몇달이 지나서 파생고수의 카톡에 그 선생이 새로운 남자와 결혼한 사진이 올라 왔다는 것이다.
세상에 이럴수가 있을까.박사장이 억울한 죽음을 당하지 않았을까 하는 의심이 들었다는 것이다 ㆍ
박사장의 의혹에 대해서는 아직 풀리지 않은 것 같다 ㆍ박사장 생각에 돈이면 모든것을 해결 할 수 있다고 생각했을까 ㆍ돈으로 사랑을 사서 행복한 여생을 보내려고 했는데 그 자체에 회의감과 갈등이 생겨 희망을 잊어 버렸을까
조영상변호사의 세상사는이야기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